안녕하세요, 정숙님.
할인율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또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취급하는 과일 및 모든 먹거리는 저희 기준에 맞게 준비를 하는데
늘 정숙님 입맛에 맞지 않다보니 보내드리고 다시 수거해서 폐기하는 과정을 여러번 거치게 되면서
서로 낭비라 생각됩니다.
저희가 미흡해서 맞추지 못하는것이겠지만 현재 실버스푼에서 준비하는 먹거리중에 타협해서 적당히
준비하는것이라 생각하는건 단 한가지도 없기에 결론적으로 정숙님의 기대에 맞지 않는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운영하는 정책상 먹거리임에도 전체 환불처리 및 변심에 의한 혹은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 전부 처리해드리기를 몇년째 해드리고 있었지만
계속 반복이 되다보면 믿고 드시는 많은 분들께 오히려 저희의 선의가 피해가 될수도 있겠다는 판단하게 여러 고민끝에 이렇게 말씀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혹시 제품을 주문하신다면 취소처리와 함께 연락을 드릴려고 했는데 글 남겨주셔서 이리 먼저 말씀드립니다.
매번 클레임을 남기시면서 불쾌하셨을 정숙님께도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모쪼록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greendoor
작성일 2018-07-03 17:02:12
평점
할인율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또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취급하는 과일 및 모든 먹거리는 저희 기준에 맞게 준비를 하는데
늘 정숙님 입맛에 맞지 않다보니 보내드리고 다시 수거해서 폐기하는 과정을 여러번 거치게 되면서
서로 낭비라 생각됩니다.
저희가 미흡해서 맞추지 못하는것이겠지만 현재 실버스푼에서 준비하는 먹거리중에 타협해서 적당히
준비하는것이라 생각하는건 단 한가지도 없기에 결론적으로 정숙님의 기대에 맞지 않는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운영하는 정책상 먹거리임에도 전체 환불처리 및 변심에 의한 혹은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 전부 처리해드리기를 몇년째 해드리고 있었지만
계속 반복이 되다보면 믿고 드시는 많은 분들께 오히려 저희의 선의가 피해가 될수도 있겠다는 판단하게 여러 고민끝에 이렇게 말씀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혹시 제품을 주문하신다면 취소처리와 함께 연락을 드릴려고 했는데 글 남겨주셔서 이리 먼저 말씀드립니다.
매번 클레임을 남기시면서 불쾌하셨을 정숙님께도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모쪼록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