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단호박 당도 문의

작성자 이****(ip:)

작성일 2018-08-06 12:09:19

조회 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몇 년 전에 단호박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판매자가 '찌기만 해도 밤같이 달고 맛있는'이란 표현을 썼습니다.  그 당시 2박스를 구매했는데 맛이 있다, 없다 정도가 아니라 '아예 아무 맛이 나지 않는다'란 표현이 맞을 정도라 판매자에게 문의했더니 숙성시키면 단맛이 생긴다 해서 계속 기다렸지만 단맛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채식전문식당 주인한테 물었더니 숙성을 시켜도 없던 단맛이 생기진 않는다는데 농민일보를 검색했더니 '단호박은 열매가 달린지 얼마 되지 않아도 외형이 완성되는데 3주는 지나야 단맛이 생긴다.  장마철이 시작되기 직전에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 외형이 완성됐다 해서 서둘러 수확을 하게 되면 국산 단호박은 맛이 없다란 인상을 주게 돼서 추후 판매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란 기사를 발견하고 판매자한테 환불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대기업을 상대로, 구매한 상품이 없는 상태에서 환불을 받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어서 그 후로 국산 밤호박은 안 먹는 편입니다.  이번엔 실버스푼이니까 믿고 구매할까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greendoor

    작성일 2018-08-06 15:01:15

    평점 0점  

    스팸글 양주님~ 단호박은 수경재배인지, 토경재배인지 또 하우스인지 노지인지에 따라 품질이 다 달라진답니다.
    개인적으로는 토지에 놓고 키운, 노지 단호박을 선호하는데 모양은 좀 덜 예쁘더라도 깊은맛이 더 낫다는 판단에서입니다. ^^
    물론 저희가 보내드리는것도 당일에 수확한걸 발송하기때문에 시간을 두시면 좀 더 맛이 좋아지긴 한답니다.
    최대한 고르고 골라 보내드리지만 그래도 다 한입씩 먹어보고 발송하는것은 아니기에 늘 좋고나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셔보시고 불편하신부분은 언제든 편히 말씀주셔요. ^^
    잘 준비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일 가득한 한주 되시고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